본문 바로가기

Canada daily life/일상이야기

캐나다 레벨스톡(Revelstoke) 가을 산책

레벨스톡 산책 공원 - 센테니얼 공원

센테니얼 공원 (Centennial Park)
위치 : Centennial Park Dr, Revelstoke, BC V0E 2S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산책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Revelstoke는 겨울에는 스키, 여름에는 캠핑으로 유명한 작은 도시입니다!

날씨가 좋은 봄~가을까지 산책을 자주 나가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제가 즐겨 찾는 공원을 알려드릴게요.
Centennial Park는 강이 있는 산책코스인데, 근처에 도서관/수영장 등의 공간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많은 캐네디언이 댕댕이들과 같이 산책을 하는데 이곳은 대부분 대형견을 키우는 것 같아요.
전 댕댕이 러버이기때문에 산책 요소 중에 하나는 댕댕이들 구경이 포함되어있어요ㅎㅎㅎㅎ
대형견이라고 해서 무섭지 않고 오히려 더 순하기도 하고, 주인들이 잘 관리하여 전혀 위험이 없었어요!

산책길_단풍나무


캐나다 하면 단풍국으로 유명하죠?
햇빛에 반사되어 노란 단풍들이 황금처럼 보이기도 하는 건 제 착각인가요?ㅋㅋㅋㅋ
이제 가을이 끝나가고 겨울이 오려고 단풍들이 많이 떨어져있지만 아름다워서 감탄하면서 걸었어요.

산책중


이 사진에서 왼쪽은 바로 강이 있고, 오른쪽에는 도서관, 수영장 등의 시설들과 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이곳 주차장에 항상 주차를 하고 산책을 다녀옵니다ㅎㅎㅎ

동네가 너무 예쁘고, 중간 중간 쉴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서 날씨가 좋으면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어요!
저도 가끔 날이 좋을때면 벤치에 앉아서 가만히 강 멍(강 보면서 멍 때리기)을 하고는 했어요ㅎㅎ

산책중 노을컷


해가 어둘해질쯤에는 이렇게 노을도 볼 수 있어요!
비가 조금 오고 안개가 껴있었는데 빨간 노을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모두 안담겼지만 최대한 담아가려고 노력했어요!

산책로가 계속 이어져있어서 뛰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반려견들 산책시키는 사람이 많아서 저는 행복하지요 하하^^

혹시 레벨스톡에 잠시 머무신다면 산책길을 따라서 강 구경하면서 산책하시면 너무 힐링이 되실 거예요!
다음에도 저희 동네의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핫스팟들을 소개해드릴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