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Canada/캐나다 여행

캐나다 앨버타주 밴프 여행 - 밴프 다운타운 및 센트럴공원

앨버타주 밴프(Banff) 여행 1일차 - Downtown & Central Park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부부가 갔던 캐나다의 아름다운 여행지, 로키산맥의 밴프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한국인들한테도 밴프는 정말 유명한 관광이죠~?

캐나다에서도 각기 다른 지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사계절내내 찾는 곳이라고 들었어요ㅎㅎ


아침 일찍 출발해서 그래도 최대한 빨리 도착하자 생각을 해서 서둘러서 집을 나왔던 것 같아요.

참! BC주와 Alberta주의 시간차이를 아시나요?

BC주보다 시차는 1시간인데요~ 앨버타주가 1시간 빠르답니다 :)

(여행시간이 줄어든다고 생각하니 조금 억울한건 저만 그런가요?ㅜㅜ)

 

밴프 다운타운

 

저희는 그래도 관광객이 조금 더 적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여행을 월요일부터 시작했어요! 

그래도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ㅎㅎㅎ

이당시 BC주는 산불로 인하여 스모키한 하늘이었는데, 다행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답니다.

 

밴프 다운타운과 로키산맥

 

뒤에 끝내주는 로키산맥 보이시나요? 진짜 이래서 다들 밴프를 꼭 오나봐요!!

밴프 다운타운은 차진입을 막아서 관광객들이 더욱 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게 할 수 있게 만들어놨어요.

 

 

 

남편 뒷모습 몰래 찰칵했는데 하필 글자가 No Mercy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뒷쪽에 많은 관광객들 보이시나요..? 주차도 눈치싸움으로 겨우 했답니다 하하

 

제가 여기서 느낀점은 밴프에서는 반려견들이 더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저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는편이라 눈이 돌아갈 뻔 했어요ㅋㅋㅋㅋ

몇몇 분들은 강아지 브이로그? 광고? 그런것들을 찍고 계시더라구요~

 

밴프 디저트카페

 

점심먹기전에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데 역시나 저는 디저트에 눈이 돌아갑니다..

관광지답게 이런 디저트같은 먹거리들이 많이 있어요~!

 

에메랄드색의 밴프 센트럴 공원

 

다운타운내의 센트럴 공원을 산책했는데 와우.. 에메랄드색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어서 너무 아쉬워요ㅜㅜ 진짜 보자마자 감탄하는 색이랍니다!

다운타운을 들리신다면 센트럴 공원도 산책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밴프 국립공원편으로 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