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Canada/캐나다 맛집

밴쿠버 버나비 맛집 - The Viet Noodle Guy

밴쿠버 버나비 쌀국수 맛집

The Viet Noodle Guy
위치 : 1902 Rosser Ave, Burnaby, BC V5C 3Z2

 

계절이 바뀌면서 타이어를 윈터 타이어로 교체할 겸 버나비에 들렸어요.오전에 중고물품을 픽업 갔다가 점심시간에 맞춰서 들른 버나비! 차를 잠시 맡겨두고 근처에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신랑이 찾은 쌀국수 맛집으로 고고 :)

 

점심시간이 시작될 쯤이어서 그런지 이미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이때부터 찐 맛집이라고 생각 들었어요ㅋㅋ10분쯤 기다리고 들어와서 주문을 하는데 어느새 밖에는 이미 7팀이 넘어가는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었어요.완전 맛집이구나 하면서 신나게 주문을 했습니다!

 

 

B1. Special Vermiceli - Bun Dac Biet / P7. Viet Noodle with Brisket - Pho Nam

 

신랑이 주문한 음식은 B1. Special Vermiceli - Bun Dac Biet,

저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P7. Viet Noodle with Brisket - Pho Nam을 시켰어요.

 

혹시 그릇 크기 보이시나요?

정말 밴쿠버에 올 때마다 놀라운 점은 양이 캐나다스럽다는 거예요...!

 

 

스프링롤
A1. Jumbo Spring Roll - Cha Gio

사실 스프링롤은 신랑이 시킨 디쉬에 있는지 모르고 시켰어요ㅎㅎ

진짜 너무 좋아하는 스프링롤도 많이 먹으니 행복한 웃음꽃이 활짝 피더라고요. ^_^

하지만 저희 둘 다 결국 반도 못 먹고 배가 터지는 느낌으로 나왔답니다.

 

내부에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서 아쉬웠지만,

정말 깔끔하고 코로나로 인하여 테이블마다 가림막+거리가 조금씩 떨어져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버블티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는 버블티 맛은 쏘쏘~ 엄청 감탄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겨울에 너무 생각나는 쌀국수! 버나비에 가신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ㅎㅎ

참! 이제 식당 안에서 식사하시려면 백신 2차 접종카드와 신분증이 필요하니 꼭 준비해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