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Canada/캐나다 맛집

앨버타주 캘거리 훠궈/핫팟 맛집 - Chine Hot Pot & Noodles

캘거리 훠궈/핫팟 맛집 Chine Hot Pot & Noodles

Chine Hot Pot & Noodles
위치 : 8971 Bonaventure Dr SE, Calgary, AB T2H2Z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앨버타주 캘거리의 원팟으로 구성되는 핫팟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매번 큰 도시로 갈때마다 한인식당위주로 찾아가지만 저는 훠궈도 너무 너무 좋아해서 꼭 한번씩은 들린답니다ㅎㅎ

밴쿠버에서는 원팟으로 구성되어진 식당에는 가보지 않아서 살짝 생소했지만 오히려 먹기 더 편하더라구요!
다른 곳들도 많이 찾았지만 구글에서 평점이 좋은 Chine Hot Pot 으로 고고싱~

 

One Pot 훠궈 - Special Tomato Broth (Mild)


저는 항상 육수를 토마토로 선택하는데 저는 원래 매운 음식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한국과는 다른 매운맛의 베이스인 육수는 목이 아린 매움이라서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저랑 반대로 남편은 고추가 팍팍 들어간 매운 육수를 선택한답니다.

여기서 선택한것은 Special Tomato Broth (Mild)이고, 남편은 Chine's Legendary Spicy Broth (Mild)를 골랐어요.
누가 뭐래도 저는 토마토가 최고 최고^^

 

야채 잔뜩 넣은 핫팟


잔뜩 때려넣은 야채들!! 저는 육식파인데 훠궈, 샤브샤브는 고기보다 야채를 먹는것을 더 좋아해요ㅎㅎㅎ
이럴때 야채를 섭취해야한다고 저는 야채위주, 남편은 고기위주로 주문합니다.
취향이 서로 확고한 부부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조금 늦게 먹으러가서 마지막으로 오더를 하고 마지막까지 열심히 먹었습니다.
항상 느끼는 점이지만, 핫팟만 먹으러오면 배가 터질듯이 먹더라구용..ㅎㅎㅎ 물론 다른 식당에서도 많이 먹기는 하지만 핫팟이 최고...!

 

디저트 _ Super Oreo


여자는 밥배와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고들 하죠?
아무리 배불러도 저는 디저트는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남편은 배가 너무 부르다며 안먹겠다고했지만, 나중에 한입 뺏어먹더니 자기가 거의 다 먹더라구요..^^;

생과일 주스들, 쉐이크들도 있지만 저는 달다구리가 땡겨서 Super Oreo를 시켜서 마셨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양이 엄청나죠..?
맛있으면 0칼로리라죠ㅋㅋㅋ

위에 오레오와 생크림, 초콜릿 시럽이 있어서 진짜 당충전으로 최고이니까 식사후에 하나씩 시키시면 만족하실거에요!

저는 다른 맛집 소개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