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Canada/캐나다 맛집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맛집 - 희래등

밴쿠버 코퀴틀람 중식 맛집

희래등 (Hee Rae Deung Korean Chinese Restaurant)
위치 : 435 North Rd #24, Coquitlam, BC V3K 3V9

저희 부부는 밴쿠버에 오면 항상 코스처럼 들리는 중식당이 있어요.
그곳은 바로 희래등!! 저희 동네에는 한인 식당은 없어서 손꼽아 기다리고 기다려서 먹어야 한답니다..ㅠㅠ

캐나다에 처음 와서 자가격리를 끝내고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달려간 곳은 희래등이었는데
와우.. 밴쿠버의 음식양을 보고 처음으로 놀란 곳이 바로 이곳이에요ㅎㅎ

저랑 남편은 서로 사이좋게 짜장, 짬뽕, 탕수육 이렇게 콤보로 시켜서 먹는걸 즐겨해요.
개인적으로는 짜장면은 한국과 비슷한 양과 비슷한 맛이어서 처음에는 그래도 캐나다에서 비슷한 맛의
중식당을 찾은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고 생각했답니다 :)

그런데... 탕수육과 짬뽕이 나오는데 사이즈가 따로 있는줄 착각했어요ㅋㅋㅋㅋㅋ
주문한것을 다시 확인하고 나온 음식들을 보는데 엄청나더라구용..!

희래등_ 짜장면 + 탕수육


짜장면과 탕수육 그릇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갓 튀겨져서 살짝 뜨거웠지만 진짜 너무 맛있고, 2인용이 아니라 3-4인용 같았어요ㅋㅋㅋ

희래등_ 탕수육 + 짬뽕


세 음식을 같이 찍고 싶었지만 카메라에 잘 안들어와 따로 따로 찍어서 비교했습니당ㅎㅎ
제 주먹과 짬뽕, 탕수육 크기를 비교하시면 어느정도인지 감이 잡히실거에요.

날씨가 추웠을때라 따뜻한 짬뽕 국물을 먼저 한입 먹어보았는데, 여긴 짬뽕 맛집이구나!! 바로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좀 매운걸 좋아하는데 매콤하면서 해산물과 야채가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주문하실때 짬뽕을 맵게 해달라고하시면 더 맵게 해주시는 것 같아요~!

희래등_ 짜장면+짬뽕+탕수육 콤보세트 


최근에 밴쿠버에 들렸을때인데 이번에는 투고로 세트를 시켜서 숙소에서 편하게 먹었답니다.
보시기에도 탕수육 양이 더 많아진 것 같죠..?
처음에 저희가 픽업으로 받았을때 탕수육 담은 용기의 뚜껑이 안닫힐정도로 양이 많았답니다^^;

만약 밴쿠버에서 한국식 중식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코퀴틀람에 있는 희래등을 추천드려요!!
양이 많으니 혹시 적은 인원으로 가신다면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