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Canada/캐나다 맛집

캐나다 앨버타주 캘거리 짜장면/짬뽕 맛집 - 산동반점

캘거리 중식 맛집 - 산동반점

산동반점 (San Dong Banjeom / Korean Chinese Restaurant)
위치 : 3803 26 Ave SW, Calgary, AB T3E 6V7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밴쿠버의 중식을 소개했다면 오늘은 캘거리의 중식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산동반점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 투고를 하시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ㅎㅎ

물론 식당 내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저희는 콤보2를 선택해서 짜장면, 삼선짬뽕, 깐풍기를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역시나 짬뽕은 조금 더 맵게 해달라고 미리 말씀드려놨어용ㅎㅎ

 

Combo2 _ No.35 깐풍기

 

깐풍기가 먼저 나왔는데 캐나다의 양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갓 나온 뜨끈뜨끈한 깐풍기는 진짜 세상 최고인 거.. 아시죠..ㅠㅠㅠ 

이날 오래 운전해서 오느라 제대로 된 첫끼였는데 너무 행복했어요ㅋㅋㅋㅋㅋ

 

Combo2 _ No.1 짜장면+No.9 삼선짬뽕+No.38 깐풍기 완성체

 

꺅!! 뒤따라서 짜장면과 짬뽕도 금방 나왔어요.

저는 이날은 짜장면이 더 땡겨서 신랑은 짬뽕 위주로 먹고, 전 짜장면 위주로 먹었답니다.

 

짬뽕은 저희가 미리 주문한 대로 더 얼큰하게 나와서 저희 입맛에 딱이었어요!

짜장면은 진짜 최고ㅜㅜ!!! 신랑 한 그릇 덜어주고 후다닥 흡입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서빙해주시는 이모님도 너무 친절하시게 단무지랑 양파가 떨어지면 바로 리필해주셨어요.

인기 있는 유명한 식당들은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은 기억들만 남는 것 같아요ㅎㅎㅎ

 

캘거리에 여행 가시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은 산동반점을 가신다면 후회는 안 하실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캘거리에 또 놀러 간다면 1일 1산동반점 하고 싶습니다 하하^_^